카테고리 없음

♡■장길자회장님의 따스한 마음이 느껴지는 국제위러브유 제 18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

어우러짐 2024. 10. 15. 22:50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하면 생각만해도
즐거워집니다 ^^
올 겨울도 넘 기대가 됩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제 18회쯤인가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다녀왔었는데요^^~
존경하는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한공간에 있어 행복했고
이웃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모인 많은 분들의
그 훈훈한 열기와
아름다운 하모니... 가 정말 감명깊었습니다^^~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심장병 어린이와 희귀·난치병 어린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입니다.

지난 2000년 서울 정동이벤트홀에서 처음 개최했으며, 부천 세종병원과 자매결연을 맺은 뒤 국내외의 심장병, 희귀·난치병 어린이의 수술비와 치료비를 지원해왔습니다.

이후 청소년가장 및 저소득가정 어린이들과 독거노인, 외국인 재해근로자, 다문화가정, 각종 재난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이웃 등 다양한 계층으로 지원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진행하는 제18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 관한 내용이 있어
옮겨봅니다 ^^~  
그때 생각이 나네요 😀



◇70억 인류의 행복한 삶을 응원하는 사랑의 멜로디

혼자가 아닌 우리만이
건넬 수 있는 위로의 말, “We Love You.”


전날 내린 폭우가 무색할 만큼
포근했던 겨울의 문턱에서, “위 러브 유”로 이웃과 행복을 나누며 아름다운 인생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2017년 11월 26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재)국제위러브유와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서울특별시, 세종병원,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에서 후원한 제18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열린 것이다.

이번 행사에는 장길자 회장과
이사진들을 비롯하여 이배근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장 및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와디 바티 한나 알바티 주한 이라크 대사와 곤살로 오르티스 주한 스페인 대사 등 18개국 주한 외교 사절과 그 가족들이 대거 동참하여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국제적인 화합의 장임을 실감케 했다.
무대 뒤편까지 객석을 빼곡히 채운 약 1만 2천 명의 회원과 시민 들은 지구촌 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감동의 시간을 나눴다.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는 장길자 회장님 말씀

“우리 인생의 시간은 짧습니다. 그 짧은 시간을 무엇으로 채워가느냐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불어 살고 베풀며 살고 나누고 산 삶이
아름다운 인생, 가치 있는 인생이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두 힘냅시다!”


장길자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에 오신 여러분들은 가치 있는 삶을 사는 아름다운 분들”이라며
어려운 이웃들을 응원하기 위해 자리를 빛내준 귀빈들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지진 피해를 입은 포항 시민들을 돕기로 결정했다”고 위러브유의 신속한 지원 상황을 알렸고 회원들은 박수로 화답했다.
“삶의 무게에 짓눌려 지친 마음을 위로받고 내일의 희망을 위해 힘차게 일어서라는 응원의 콘서트”라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며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북돋웠다.

출처:국제위러브유 홈페이지 일부발췌


https://youtu.be/CytxgaHCgTo?si=z2h-gH1E1TDIbuJo


https://intlweloveu.org/ko/18th-new-life-concert/

제18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70억 인류의 행복한 삶을 응원하는 사랑의 멜로디

intlweloveu.org


#장길자 회장님 #국제위러브유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